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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마당

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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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구리도시공사  임직원은  『행복가치를 실현하는 건강한 대표 공기업』 을 목표로,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럽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을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맞이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개선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불편사항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방공기업의 일원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선언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구리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공통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1
복장을 단정히 하고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2
항상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3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4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불편한 점을 즉시 개선하겠습니다.

방문고객 응대자세

1
고객에게 먼저 반갑게 인사하고, 담당직원에게 고객을 안내하겠습니다.
2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는 업무대행 직원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3
업무대행 직원이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한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4
몸이 불편하신 고객 방문시 미리 연락을 주시면 입구에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전화고객 응대자세

1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감사합니다” 라는 인사와 함께 소속과 성명을 밝히며,
상냥하고 고운 말씨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2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안내하고 신속히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3
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종료인사를 드리고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자세

1
직원의 불친절이나 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 또는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공사에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지체 없이 조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
불만사항 등으로 고객이 2회 이상 사업장에 다시 방문하실 경우 담당 팀장이 정중히 사과 드리고
관련 직원이 해당 민원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
민원처리나 전화상담 시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관련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멀티스포츠센터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매일 수시로 실내·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탈의실, 샤워장,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월1회 이상 공기질 측정 및 개선을 하고, 전문업체를 통해 센터 전체의 방역·소독을 연 5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수영장 내 수온은 28℃~29℃를 유지하며, 매일 2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을 실시하고, 반기별 1회 이상 외부전문기관에
    수질측정을 의뢰하여 법정 기준치 이하를 준수하고 검사결과를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볼링장은 기계정비를 철저히 하며 1일 2회이상 레인정비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스쿼시장은 1일 3회 이상 코트청소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월1회 이상 ‘시설 정비의 날’을 운영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수영장에는 항상 안전요원 2명 이상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토록 하겠습니다.
  • 수영장 실내외에 위험물 제거 등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
    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예약관리·처리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www.multisc.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멀티스포츠센터 031-550-8900 031-550-8909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흡연부스 등)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체육센터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매일 수시로 실내·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탈의실, 샤워장,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배드민턴장은 1일 1회 이상 코트청소 및 환기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게이트볼장은 적절한 환기를 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
    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예약관리·처리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www.gwdcguri.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국민체육센터 031-550-3765 031-550-2966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흡연부스 등)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리시체육관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매일 수시로 실내·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탈의실, 샤워장,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체육관은 1일 2회 이상 바닥 청소를 하며, 적절한 환기를 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
  • 배드민턴장은 1일 1회 이상 코트청소 및 환기를 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
    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예약관리·처리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www.gwdcguri.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구리시체육관 031-550-3741 031-550-2808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흡연부스 등)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왕숙체육공원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따뜻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반갑고 친근하게 인사하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매일 수시로 실내·외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 탈의실, 샤워장, 화장실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축구장은 매일 2회 이상 청결 점검 실시하고, 테니스장은 매일 3회 이상 환경 점검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전기·소방 등 분야별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
    정밀점검 등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예약관리·처리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 관련 사항을 미리 공지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사용등록)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여 고객에게 불이익이 발생치 않도록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시설 이용 시 경합이 있는 종목은 선착순접수 또는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www.guriws.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왕숙체육공원 031-550-3772 031-575-2963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시설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흡연 시 반드시 지정된 장소(흡연부스 등)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내 비품을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장애인 주차구역 등 지정된 장소는 해당자만 주차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평 가족캠핑장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매일 1회 캠핑 사이트 및 시설물 점검(야외 배전반, 사이트 콘센트 등), 청소(연못 및 주변 환경 정비 등)을 통해
    언제든지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 운영하겠습니다.
  • 매월 1회 환경 가꾸기의 날로 지정· 운영하여 시설물 내· 외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시민중심의 캠핑장 운영

  • 인터넷 예악접수제도를 통해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캠핑장을 운영하겠습니다.
  • 캠핑장의 활성화를 기하고 다양한 이벤트 유치 노력과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 시행하겠습니다.
  • 고객분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운영방침에 균형있게 반영하여 시민중심의 캠핑장 운영을 도모하겠습니다.
  • 유휴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주 1회 소화기 점검 및 월 1회 시설 안전 점검을 실시하여 이용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겠습니다.
  • 반복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주·야간 캠핑장 순찰을 실시하여 시설물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보장하겠습니다.
  • 하절기(7월 ~10월) 주 1회 캠핑장 전역 방역작업을 통해 이용객에게 쾌적한 캠핑장 사용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캠핑장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캠핑장 홈페이지 http://www.guricamping.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시설명 전화번호 FAX
    토평 가족캠핑장 031-550-3788 031-556-3788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시설은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물 절약실천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캠핑장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각 시설에 규정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은 사이트 당 차량 1대만 가능하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복지센터

친절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

  • 전화벨이 3회 울리기 전에 받고,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 방문·유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고 기록하며 복창하여 정확성을 높이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에 힘쓰고 보존 목적 상실·기간 경과시 즉시 폐기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최대 5영업일 이내에 진행 및 처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센터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gwdcguri.or.kr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031)550-3759(운영본부), 3758(주차장)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투명하고 성실한 대관 운영

  • 최대 다수 고객이 공평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음향·조명 등 부대시설 품질을 잘 관리하여 고객의 행사가 성공적이고 만족스럽게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주차공간 제공

  • 모든 요금 수납, 추첨, 입·출차 기록을 전산으로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매일 3회 이상 주차장 내 지장물을 제거하여 차량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관제설비를 수시로 점검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청결하고 안전한 시설 관리

  • 정기적인 안전 교육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유사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 공공 대피소로서 지역 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제고하는 데에도 힘쓰겠습니다.
  • 각종 안전 검사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고객 요청시 해당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고객 협조 사항

  • 고객 여러분을 대하는 직원은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인격적으로 존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물을 청결하게 사용하시고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건물 내외에서 절대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 주차 요금 감면 차량은 해당 증빙 요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물 및 주차장의 도난·분실은 본 센터가 책임지지 않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영주차장

일반사항

  • 매일 1회 이상 주차장을 청소하고 근방 지장물을 제거하여 차량진입을 원활하게 하고
    차량파손의 우려가 없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관제기 및 주차시설물에 대한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차관리원이 근무시간 중 부재중인 경우 주차장에 기재되어 있는 비상연락처로 전화주시면
    10분 이내로 조치하겠습니다.
  • 시설이나 서비스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전화, 팩스 등을 통하여
    접수받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노외주차장

  • 출차 시 고객에게 공손하게 인사하며 주차요금의 정확한 확인과 고지를 통해 원활한 이용을 돕겠습니다.
  • 정기권 이용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SMS 제공으로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상주차장

  • 주차시간과 요금을 자세히 설명하고 즉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
  •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에 출차하신 경우 미납주차료 부과와 관련된 내용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안내문을 부착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http://www.gwdcguri.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550-3753, 37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각종 시설물을 깨끗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주차장 내에서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 주차관리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요금 면제 및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고객은 해당카드나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일반사항

  • 단정한 복장 착용과 차량 청결유지 및 친절한 서비스 제공으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시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안전운행 생활화로 고객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
  •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일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매일 운전원 안전서약서 작성 및 차량관리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특별교통수단 차량의 정기검사 및 정비 등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 반복적인 안전교육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처리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센터에 관한 안내는 행복콜 홈페이지gurihappycall.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불친절이나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문의·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행복콜 대표번호 1577-3659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예약 전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운전원의 이용 안내(복지카드 제시, 탑승제한사항 등)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 취소 또는 예약변경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본 센터로 연락바랍니다.
  • 안전운행수칙(안전벨트착용, 음주탑승불가 등)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운전원에게 폭행 및 폭언 등의 위법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
  • 기타 안전운행에 방해되거나 교통법규 위반을 강요하는 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관리

  • 언제든지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운영하겠습니다.

시민중심의 한강시민공원 운영

  • 고객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고 운영 방침에 반영하여 시민 모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강시민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유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편의 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안전관리

  • 공원 내 이용 준수 안내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시민공원 이용 중 발생한 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업무착오 등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시 직원을 주의시키고 즉시 교육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550-210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우리 모두의 공원을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공원 안에서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우리 시설의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종량제봉투 유통사업

방문고객 응대

  • 용모를 단정히 하고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방문하신 고객이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종량제 봉투 및 음식물 통·칩 판매시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고객 응대

  •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소속과 성명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항상 밝고 친절하게 고객의 문의사항에 응대하겠습니다.
  • 종량제봉투 주문사항을 접수할 경우 주문내용을 재차 확인하여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고객불편사항 처리

  • 불량이나 파손에 대한 시정조치 및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분기 계산서 적기 발행 및 공급 내역 정보제공으로 공급내역 투명화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시설에 관한 안내는 공사 홈페이지 gwdcguri.or.kr 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031)550-37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봉투적재창고에서는 흡연하실 수 없습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적재창고의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