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홈으로
  • 홍보실
  • 사이트맵
  • 한국어
  • ENGLISH
  • 행정복지센터 대관료

공사소개

경영목표

인쇄하기
미션 - 구리시가 더 행복할 때까지!!! “도시공간의 창조적 개발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발전에 기여”. 비전 - 행복가치를 실현하는 ‘건강한 대표 공기업'. 핵심가치 - 고객중심(Customer) 복리증진 사회책임,창조(Creative) 경쟁우위 선도지향, 변화 (Change) 도전정신 지속혁신, 청렴․소통(Clean Communication). 추진전략 - 고객감동경영, 도전경영, 혁신경영, 윤리화합경영. 세부추진과제 - 고객만족경영 체계 확립,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인증, CS마인드 향상 및 고객접근성강화, 신규사업발굴 추진전략 수립, 사업확대전략구축, 이해관계자 네트워크 구축, 개발사업의 안정적 추진, 혁신역량강화, 조직역량강화, 인사관리의 합리성 제고, 성과관리제도 정착, 일하고 싶은 풍토 조성, 노사협력프로그램 추진, 윤리경영을 통한 투명성 제고, 내부청렴도 평가.